본문 바로가기

INTP 남편, ISFJ 부인 부부 간 싸우는상황

INTP 남편, ISFJ 부인 부부 간 싸우는상황 정리하여 드립니다. 

 

INTP 남편, ISFJ 부인 부부 간 싸우는상황

남편: 이거 좀 봐, 이 책 재미있을 것 같아.

부인: (책 제목을 보며) 음, 그럴까요 제가 이 작가 책을 본 적이 있어요. 그렇게 좋은 책은 아니던데.

남편: 그래도 이 책은 좋을 거 같아. 내가 좋아하는 주제거든.

부인: (책을 더 자세히 살펴보며) 그래도 이 작가 작품은 대개 비슷한 주제를 다루는 것 같아요. 뭐, 만약에 당신이 그렇게 좋아한다면 읽어봐도 괜찮겠죠.

남편: 왜 항상 이래 내가 좋아하는 걸 뭐가 그리 이해를 못 하냐

부인: (당황) 미안해요, 그냥 제 생각을 말씀드린 거였어요. 뭐든지 그냥 좋아하는 게 아니라 꼭 다 좋은 건 아니잖아요.

남편: (불만스러운 표정) 그냥 내 말을 들어줬으면 좋겠다.

부인: (부드럽게) 미안해요, 제가 잘못한 거면 더 이상 말 안 할게요.

남편: (잠시 침묵) 그냥 내가 좋아하는 걸 조금 더 존중해줬으면 좋겠다.

부인: (눈물이 나며) 미안해요. 그냥 제가 생각 없이 말한 거였어요. 제가 당신의 취향을 조금 더 존중해줄게요.

남편: (부드럽게) 괜찮아. 그냥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면 되는 거야.

부인: (감동적으로) 네, 서로를 더 이해하고 서로의 취향을 존중하면 더 좋은 부부가 되겠죠.

남편: (웃으며) 그래, 서로 더 이해하고 사랑하면 우리 부부는 끝내지 않을까

부인: (웃으며) 그래요, 우리

 

 

다양한 관련정보 써머리

혹시 위에 찾는 내용 없으시면, 관련된 아래 추가 정보 필 확인이요. 

__

INTP 관련 더보기

 

ISFJ 관련 더보기

 

 

 

 정리드린 내용은 INTP 남편, ISFJ 부인 부부 간 싸우는상황 입니다. 상기 글이 모두에게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...